간호조무사 학원다니고 실습은 학원에서 해주는병원 말고
아는 곳에가서 실습해도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네 학원에다 얘기하고 연계하면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무급인데 너무 열심히 했던게 후회되네요
실습기간도 길고 무급이니
농땡이 피우시는걸 추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인생 길게 보세요.무급이라고 실습 대충하면 본인 손해일거예요.열심히 성실히 하는 친구들은 시험 합격하기도 전에 다들 탐내해요..합격하면 우리 병원 오라고 계속 설득하구요.사람 보는 눈 다 똑같아요.실습할때 농땡이치면서 대충 하는거 학원뿐만이 아니라.그 지역 병원 전체에 다 소문납니다.간호사나 조무사나 지역의 네트워크가 있다는 사실..꼭 기억하세요.퇴사시에도 뒷처리 잘하고 나와야 하는게 바로 이거 때문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열심히 성실히 하는 조무사를 호구로 보며 갑질하는 직장 고인물과 무급으로 실습생들 부려먹는 시스템
개선의지없는 협회 다 그나물에 그밥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22
ㅎㅎ 그냥 웃지요
실습...딱히 배울것도 없고..알려주지도 않고...
누가 실습 6개월이나 정한건지..
거기에 급여는 최저..
공휴일.토요일 근무하는곳도 많고...
ㅎㅎ 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