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을 매일 들었는데
저는 회사가 오후는 한가해서 오후는 늘 매불쇼를 들었어요
간단한 시사,정치 요약에다가 코믹한 진행
뉴스공장보다 짧에 듣기는 편했는데
매불쇼, 최욱이 없는 오후는 참 기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건 맞은것만 기억나서 그래요. 개총수 돈문제도 많고 저도 애저녁에 손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돈문제 재판해서 다 이겼어요~그 당시에 님처럼 탈방한 사람들 많은데 되돌아온 분들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장르만 여의도 들어보셨어요? 매일하고 재밌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26일 금요일만 기다려요🙏
욱이 보고싶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2222 욱아 너 방송 돌아오면 슈퍼챗 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