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 안하니 허전해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13 목록 댓글 45

몇년을 매일 들었는데

저는 회사가 오후는 한가해서 오후는 늘 매불쇼를 들었어요

간단한 시사,정치 요약에다가 코믹한 진행

뉴스공장보다 짧에 듣기는 편했는데

매불쇼, 최욱이 없는 오후는 참 기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건 맞은것만 기억나서 그래요. 개총수 돈문제도 많고 저도 애저녁에 손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문제 재판해서 다 이겼어요~그 당시에 님처럼 탈방한 사람들 많은데 되돌아온 분들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장르만 여의도 들어보셨어요? 매일하고 재밌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6일 금요일만 기다려요🙏
    욱이 보고싶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2222 욱아 너 방송 돌아오면 슈퍼챗 쏜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