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7

https://www.hani.co.kr/arti/area/area_general/1263121.html#ace04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미친거 아니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좀 말려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내가 오세훈이라도 저럴듯.. 자기가 저지른 일 조마조마 하고 있었는데 당선 딱 되었으니 못 할거 뭐 있나 싶을 듯. 종묘쪽 시민들이 오세후니 많이 뽑아줬으니 부동산 돈만 보고 살아라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종묘가 뭔지 알고들 있기나하나?
    조선왕조를 그렇게 욕하는것들이 무슨 종묘타령?
    조선 왕들 무능하다고 욕하는것들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망조가 제대로 들었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