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사버렸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45 목록 댓글 12

닉스 팔아서
효성중공업 황제주라고 해 샀더만
연일 마이너스 200만원 ㅠㅠ
반등할 때 팔았고 ( 손절 22만원 ㅠ )
닉스 오늘 2주 간신히 매수했네요!
곧 300만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액분 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액분해야죠 ㅋ adr상장도 순조롭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300이요? 400은 넘겨야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 따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