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사버렸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4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닉스 팔아서효성중공업 황제주라고 해 샀더만연일 마이너스 200만원 ㅠㅠ반등할 때 팔았고 ( 손절 22만원 ㅠ )닉스 오늘 2주 간신히 매수했네요!곧 300만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우와~~액분 하겠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액분해야죠 ㅋ adr상장도 순조롭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300이요? 400은 넘겨야쥬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 따봉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