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중소기업 사람없다 없다 하지만 복지는 개나줘버리고 개똥같은 문화에 쥐꼬리 월급에 지랄맞은 회사가 많은것도 사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한끼만원짜리선에서먹음 20이면 되는걸 미쳤다고 50에?
지럴을헌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게 자기돈내고 먹으면 어떤날은 가볍게 삼김으로 먹기도 하고 절약이 되는데 한주만 사면 나머진 얻어먹는단 개잡생각을 하니 내가 낸게 있으니 얻어먹을땐 빡세게 알차게 뽕을 뽑자 싶어서 아무 생각없이 본전뽑게 먹는거지 그러니 한주 오십만원 일도 아니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강제로 먹어야하는 집단도 이상하고
얻어먹을때는 괜찮고 내야할때는 본전찾는것도 그르네.. 한바퀴는 돌고 혼자먹겠다하덩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그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조직사회에서 그것도 신입이 그랬다가는 은따왕따 말들이 많았을꺼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