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 목록 댓글 7

좀큰 의사가 두분?
동네 생겼는데 아들이
교정이랑 충치치료등 받고있는데
갈때마다 치료하는사람이
다른지
아프게 윙윙 엄청빠르게
막 다급히? 그렇게 했다는데요
아프고 무섭게 했는지 힘들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이만보내면 그런곳있을것같아요...저도 중등때 혼자갔는데 앞니 마취했거든요.근데 일부러 쎄게 누르더라구요ㅠㅠ 눈물흘리고 트라우마...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무조건 아프다고 손들어라고 교육해요.. ㅜ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지금 창구에 얘기하고
    아들한테도 아프면 손들거나
    소리내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치과가 큰곳인데
    여러가지 진료보는곳인데
    가서 말하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내가 다니는 치과는..1도 안아파요..심지어 마취도 1도 안아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