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큰 의사가 두분?
동네 생겼는데 아들이
교정이랑 충치치료등 받고있는데
갈때마다 치료하는사람이
다른지
아프게 윙윙 엄청빠르게
막 다급히? 그렇게 했다는데요
아프고 무섭게 했는지 힘들어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아이만보내면 그런곳있을것같아요...저도 중등때 혼자갔는데 앞니 마취했거든요.근데 일부러 쎄게 누르더라구요ㅠㅠ 눈물흘리고 트라우마...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무조건 아프다고 손들어라고 교육해요.. ㅜ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지금 창구에 얘기하고
아들한테도 아프면 손들거나
소리내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치과가 큰곳인데
여러가지 진료보는곳인데
가서 말하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내가 다니는 치과는..1도 안아파요..심지어 마취도 1도 안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