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0대 중반인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23 목록 댓글 29

님들은 오래살고 싶나요? 저는 지금도 너무 오래살아온거 같아요.

전에는 어린시절이 엊그제 같았는데 언젠가 부터는 까마득한 먼 옛날 같고 

너무 오래 산 느낌이에요.

 

님들은 건강하게 오래살고싶죠?

저는 안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 농담 아닌 현실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맞아 맞아 암3기 입니다 하면 제발 ~~할것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일단 주문한 테슬라 운전좀 해보고 퇴직후 1년동안 뻔질나게 놀아보면 죽어도 여한이 없을듯요 ㅋ 근데 겁나게 튼튼해서 100살까지 살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ㅜㅜ 머라노...
    병원 한번 가보세요
    살고자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사는게 넘나 힘들어서 살고 싶지 않은데
    죽음도 두렵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