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템팔고 물려있는돈 300으로 닉스샀는데 떨어지는 나의 힘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얼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버팀 오를듯
7월 삼전 닉스실적발표라 그전에 오르고 오를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로템 괜찮지않나요? 유럽철도 괜찮다고 보고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평단이 높았고 10만원 오르면 10만원 떨어지고등락이 심했어요. 전쟁중에도 오르지않은 방산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로템은 철도가 더 강한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