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71 목록 댓글 17

로템팔고 물려있는돈 300으로 닉스샀는데 떨어지는 나의 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얼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버팀 오를듯
    7월 삼전 닉스실적발표라 그전에 오르고 오를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로템 괜찮지않나요? 유럽철도 괜찮다고 보고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평단이 높았고 10만원 오르면 10만원 떨어지고등락이 심했어요. 전쟁중에도 오르지않은 방산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로템은 철도가 더 강한데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