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 좋아하는 분들 필독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8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보고 따라했는데 진짜 시장에서 사먹는 칼국수 같아요.사먹으면 시장이라도 6-7000원은 할텐데라면은 천원정도에 계란정도 비용만 드니까 엄청 이득이에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라면같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농심에서도 인정한 레시피죠? 유투브서 이 내용 본 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풀무원 생면 사서 저 스프로 끓이는 게 더 가까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퍼지지않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