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 좋아하는 분들 필독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86 목록 댓글 12

이거 보고 따라했는데 진짜 시장에서 사먹는 칼국수 같아요.사먹으면 시장이라도 6-7000원은 할텐데
라면은 천원정도에 계란정도 비용만 드니까 엄청 이득이에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라면같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농심에서도 인정한 레시피죠? 유투브서 이 내용 본 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풀무원 생면 사서 저 스프로 끓이는 게 더 가까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퍼지지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