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신축이라 일반 에어컨 불가요
시스템 공사는 2년정도후에 계획이에요
현재는 거실 안방만 시스템이구요
아이 자는방은 이동식 에어컨 쓰고 있어요
잘때만 쓰는거라 여름에만 꺼내쓰고 지나면 빼서 넣어놓고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공부방에 어어컨이 필요한대 이동식은 공부방에서 활동 하면서 쓰기는 적합하지 않거든요
혹시 창문형 공부방에 쓰시는분 괜찮나요?
과외도 해야해서 소음도 너무 크면 안될것 같고 어느정도 시원 해야해요
쓰시는분 참견 해주세요~
브랜드도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정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만족함. 고장도 안나고 냉매도 안새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다좋음 소음도 괜찮 근데 떼었다 다시 설치했다 그게 힘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삼성 무풍 좋아요
지금 사면 20프로 온누리주니까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엘지창문형 저번주 설치했어요
소리가 다른모델보단 덜들리고 저소음모드라고 있어서 괜찮네요 따로 안떼놔도 겨울오기전 호수로 물만 빼주면 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