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오이반찬이 넘쳐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4 목록 댓글 2

노각무침

오이지무침

오이김치

 

오이가 싸긴한가봐요

 

내가한거 1개

엄마 1개

시어머니1개 

이렇게 주셔서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오이철이잖아요
    제철인 식재료는 보약이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오이소박이, 오이지무침.. 오이소박이는 벌써 3번째 해먹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