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있잖아요
고데기로 하는거
누가 보면 파마한거 처럼 보이지만
감으면 풀리는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동네 작은미용실 해줘요 컷트는 안하고 드라이 해주는데 삼만원 줬어요 좋은곳은 더 비싸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 20여년전에 사무실 동생 남친 만나러 갈때 늘 하고 간거 기억나는데
요즘엔 안된대요 뭔 멍멍이 같은 소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힘만 들고 돈이 안되니 안해주는곳도 많아요 저는 늘 가는 동네 미용실이라서 삼만원 받고 해주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정도 할거에요 옛날엔 1만-만오천원 했던 기억이 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요즘은 금액에 포함된 사항이 적혀있던데요
3만원에 디자인컷 샴푸 이정도고 드라이 들어가면 더 돈을 받죠
그 미용실에서 원래 해주는데 안해주는거면 핑계가 맞고 금액이 세분화된곳이고 돈 더내야한다고 알려주면 그만인데 습한날에 머리풀리는걱정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