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 바람 나올때 냄새 나는거 정상인가요?
에어컨 이번에 새로 샀는데 송품냄새 나고 실외기 소음 커서 뽑기가 잘못되었나 걱정되네요.
에어컨 소리가 왱~~~커서 우선 혹시 몰라 as신청은 했는데 이상없다하면 그냥 이대로 써야하고 출장비는 내야하는거죠?
다음검색
송풍 바람 나올때 냄새 나는거 정상인가요?
에어컨 이번에 새로 샀는데 송품냄새 나고 실외기 소음 커서 뽑기가 잘못되었나 걱정되네요.
에어컨 소리가 왱~~~커서 우선 혹시 몰라 as신청은 했는데 이상없다하면 그냥 이대로 써야하고 출장비는 내야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