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송풍냄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85 목록 댓글 1

송풍 바람 나올때 냄새 나는거 정상인가요?

에어컨 이번에 새로 샀는데 송품냄새 나고 실외기 소음 커서 뽑기가 잘못되었나 걱정되네요.

에어컨 소리가 왱~~~커서 우선 혹시 몰라 as신청은 했는데 이상없다하면 그냥 이대로 써야하고 출장비는 내야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설정온도 높으면 냄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