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운동센타 이야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3 목록 댓글 9

3년전인가? 오픈했어요.
다 매일 보는 사람들.
그중에 줌바가 사람이 제일 많고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처음에 다들 줌바로 살빼고
걔중에 다단계하는 언니가 있으니 거기 식품으로 살을 쭉쭉 빼더라구요.
식품은 3.40만원 하는거 같았어요.

근데 지금은 살 다 올라왔어요.
다들 약은 결국 요요가 오네.
식단 조절하고 운동하는게 제일이라고요.
마운자로 얘긴 꺼내지도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운동으로 빼도 요요가 오는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내말이..
    식단으로 살빼도 요요 옴
    ㅋㅋ
    뭐든 할때는 빠지는데
    먹으면 바로 요요

    먹는게 세상 제일 악마다 ㅋㅋ
    악마를 무찔러라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 공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줌바 배워보고싶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유산소 주3회만 꾸준히 해도 요요 안와요. 일반식으로 먹어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