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인가? 오픈했어요.
다 매일 보는 사람들.
그중에 줌바가 사람이 제일 많고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처음에 다들 줌바로 살빼고
걔중에 다단계하는 언니가 있으니 거기 식품으로 살을 쭉쭉 빼더라구요.
식품은 3.40만원 하는거 같았어요.
근데 지금은 살 다 올라왔어요.
다들 약은 결국 요요가 오네.
식단 조절하고 운동하는게 제일이라고요.
마운자로 얘긴 꺼내지도 않아요.
다음검색
3년전인가? 오픈했어요.
다 매일 보는 사람들.
그중에 줌바가 사람이 제일 많고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처음에 다들 줌바로 살빼고
걔중에 다단계하는 언니가 있으니 거기 식품으로 살을 쭉쭉 빼더라구요.
식품은 3.40만원 하는거 같았어요.
근데 지금은 살 다 올라왔어요.
다들 약은 결국 요요가 오네.
식단 조절하고 운동하는게 제일이라고요.
마운자로 얘긴 꺼내지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