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다면 긴 기간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집순이라 그간 못잤던 늦잠도 늘어지게
자고 책도 읽고 못봤던 티비프로도 보고
지인과 가끔 만나 밥도먹고 차도 마시고 가족들과 해외여행도 다녀오고 했지만...
직장 집만 반복하며 살아온 세월이 길었던건지
혼자 이렇게 집에 덩그러니 있을때 나만 뒤처지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내일배움카드로 뭔가를 배울려니 전직장과 연계된걸 배워야한다는 고용담당자 얘기에 선택지가 많지도 않고 개강날짜도 안맞고 이제 2차 실업인정일 앞두고
어제 숙제 1건 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올4월까지 받았어요
요양은 작년에 배웠고 마지막달에 산모관리 배웠고요
대신 이상한곳에서 안하고 고용24에 올라온 교육원에서 배웠어요
구직활동 자동등록 올라간다고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지역마다 담당자마다 다른건지 웃기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학원다니며 이것저것 배워요
운동 꾸준히 하고 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내일배움카드로 학원 다니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