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금이 2억정도래요. 님들이라면 이돈으로 뭘 시작하시겠어요?아니면 헐어 쓰시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60 목록 댓글 34

제가 지금까지 일한 직장에서 준다는 퇴직금이 2억정도래요.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돈이네요. 

여러 가지 문제로 다음달까지 한달만 더 일하고 그만둘것같아요.

 

님들이라면 2억으로 뭔 일을 다시 시작하시겠어요?(맨땅에 헤딩입니다..사업이나 가게 경험없어요ㅠㅠ)

아니면 그냥 연금 나올때까지 10년정도 나눠서 야금야금 헐어 쓰시겠어요?(월 150~200정도 제 생활비 수준은 될듯해요)

 

참 남편은 지금 50초인데 만60세까지는 일한다고해요. 남편 아프면 그만둬야하니 보험이나 진단금은 빵빵하게 들어놓기는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은행은 3억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닉스가즈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마이크로소프트랑 구글 반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억 .... 안적다..
    부럽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