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까지 일한 직장에서 준다는 퇴직금이 2억정도래요.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돈이네요.
여러 가지 문제로 다음달까지 한달만 더 일하고 그만둘것같아요.
님들이라면 2억으로 뭔 일을 다시 시작하시겠어요?(맨땅에 헤딩입니다..사업이나 가게 경험없어요ㅠㅠ)
아니면 그냥 연금 나올때까지 10년정도 나눠서 야금야금 헐어 쓰시겠어요?(월 150~200정도 제 생활비 수준은 될듯해요)
참 남편은 지금 50초인데 만60세까지는 일한다고해요. 남편 아프면 그만둬야하니 보험이나 진단금은 빵빵하게 들어놓기는 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