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극단적선택을 하는걸까요.책임감때문에 그런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제가 최근에 안좋은일 겪고보니 그 심정 알것같고 돌것같아 때려치니 시간이 지날수록 세상~원래대로 돌아오더군요
돈이 다가 아니더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사람들이 회사를 평생직장 뭐 이리 생각하고 새로 취업하는데
막연한 두려움 거기다 관두고 같은 급여나 더 받기
힘들어 하는거 외에 회사와
나를 분리를 잘 못하고 새로운 환경에 다시
적응해야 하는등에 이미 스트레를
이빠이
받는중에 이직에
대한 스트레스까지
감당을 못해서 그렇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만두는 과정조차 버거워서요.
공뭔이나 공사 대기업같이 오래 취업준비해서 들어온 경우 더이상 다른 곳 알아볼 에너지가 없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22222 거기까지 간것도 버거운데 버티기도 힘드니 이젠 더 못하겠다 싶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333 주위의 시선도 있을거예요 그 좋은곳 왜 그만뒀냐고 다들 묻잖아요 오지랖들이 심해서. 이상하게 볼테고. 그런 여러가지 이유들 많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