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핸드폰 사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1

삼성폰에서 삼성폰으로 옮기는거 그 앱만 키면 쉬운거죠?

파손 보험은 통신사에 드는건가요?아니면 카카오 같은곳에 드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삼성에서 삼성 옮기는거 쉬웠어요
    카톡은 백업받기 꼭 한후에
    새폰으로 로그인해야
    이전 대화내용 옮겨져요

    파손보험은
    통신사에서도 가능하고
    카카오에도 있을거예요
    삼성멤버스 들어가면 거기에도 있으니
    그거 가입하셔도 좋구요
    새폰구입후 보험가입 가능일이
    한달이내인곳도 있고
    두달이내인곳도 있으니까
    잘 알아보시고 비교하고 하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