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핸드폰 사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폰에서 삼성폰으로 옮기는거 그 앱만 키면 쉬운거죠?파손 보험은 통신사에 드는건가요?아니면 카카오 같은곳에 드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네삼성에서 삼성 옮기는거 쉬웠어요카톡은 백업받기 꼭 한후에새폰으로 로그인해야 이전 대화내용 옮겨져요파손보험은통신사에서도 가능하고카카오에도 있을거예요삼성멤버스 들어가면 거기에도 있으니그거 가입하셔도 좋구요새폰구입후 보험가입 가능일이한달이내인곳도 있고두달이내인곳도 있으니까잘 알아보시고 비교하고 하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