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요. 삼전.엘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93 목록 댓글 16

지금 현금 400여유가 있어요.

이걸 삼전사는게 나은지.엘전 물타기를 하는게 나은지 .고민이에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엘지는 지금 손절
    손해만커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무도 모릅니다.엘지전자 하반기에 갈것 같아요.이게 가면 삼성보다 더 빨리 손해복구가능할듯.삼성은 어쨌든 가지만 전국민 주식이라 너무 무거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엘지보단 삼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삼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엘지는 많이 오른거에요 더 오르지는않을듯하고
    삼전이 그나마 낫네요
    올해 40까지는 본다고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