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받을까 벌벌 떠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55 목록 댓글 16

저요

좀전에 엄마한테 쌓인게 많앗니

터뜨렸고 바로 후회

저도 나중에 받을까봐ㅜ

그리고

그렇게 하면 불효라 나 병걸리거나 벌 받을까봐

무서워서 벌벌 떨어요

인과응보

전 믿어요

있는거죠?

착하게 살려고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인과응보 꼭 있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가스라이팅 오지게 당했나봐요. 님 불쌍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인과응보진짜 있음좋겠네요. 정말나쁜것들은지가했던 말 행동이 남에게 상처를준거모릅니다. 적어도 님은 나쁜사람은아닌듯해요 전 저한테 상처준인간들 다천벌받길바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유없이 터뜨린것도 아닌데 뭘 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본인이 잘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이 아닌 벌받을까봐 벌벌 떤다는 것 자체가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