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좀전에 엄마한테 쌓인게 많앗니
터뜨렸고 바로 후회
저도 나중에 받을까봐ㅜ
그리고
그렇게 하면 불효라 나 병걸리거나 벌 받을까봐
무서워서 벌벌 떨어요
인과응보
전 믿어요
있는거죠?
착하게 살려고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인과응보 꼭 있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가스라이팅 오지게 당했나봐요. 님 불쌍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인과응보진짜 있음좋겠네요. 정말나쁜것들은지가했던 말 행동이 남에게 상처를준거모릅니다. 적어도 님은 나쁜사람은아닌듯해요 전 저한테 상처준인간들 다천벌받길바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이유없이 터뜨린것도 아닌데 뭘 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본인이 잘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이 아닌 벌받을까봐 벌벌 떤다는 것 자체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