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무슨일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4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0 돌파 대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미쳤어요 왜 1주만 샀지 ㅠㅠ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시총 1위되니 스퀘어도 미쳐 날뛰네요 많이 있는분들 돈복사 지대로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하닉급등할때 전문가들이 스퀘어사라고해서 저도 50일때 삼우팔아서 사면서도 그랬는데 그래도 본주사는게 좋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하이닉스 넘 비싸져서 50아래에서 샀는데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