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무슨일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43 목록 댓글 4

200 돌파
대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미쳤어요 왜 1주만 샀지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시총 1위되니 스퀘어도 미쳐 날뛰네요 많이 있는분들 돈복사 지대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하닉급등할때 전문가들이 스퀘어사라고해서 저도 50일때 삼우팔아서 사면서도 그랬는데 그래도 본주사는게 좋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하이닉스 넘 비싸져서
    50아래에서 샀는데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