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85 목록 댓글 20

와 너무 오르니 이제 무서운데요 이러다 정말 폭락으로 똥값이 될수도 있어요?ㅜㅜ

커뮤 가보면 극과 극 글들이 살벌해요

다 팔고 나가면 똥값된다 지금이라도 팔아라 하는 사람들도 넘쳐나고

400은 간다는 사람들도 있고

어찌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오늘 3백찍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90넘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팔고 간사람들 또 일주일 한달후 땅치고 후회하것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잇츠미! 빠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400쯤 되면 조정 크게 올듯요 200미만 평단은 그냥 둬도 되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