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오르니 이제 무서운데요 이러다 정말 폭락으로 똥값이 될수도 있어요?ㅜㅜ
커뮤 가보면 극과 극 글들이 살벌해요
다 팔고 나가면 똥값된다 지금이라도 팔아라 하는 사람들도 넘쳐나고
400은 간다는 사람들도 있고
어찌 보세요?
다음검색
와 너무 오르니 이제 무서운데요 이러다 정말 폭락으로 똥값이 될수도 있어요?ㅜㅜ
커뮤 가보면 극과 극 글들이 살벌해요
다 팔고 나가면 똥값된다 지금이라도 팔아라 하는 사람들도 넘쳐나고
400은 간다는 사람들도 있고
어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