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대학생이고 안따라 다녀요.
작년에는 단둘이 동해갔었고 그전해에는 동해부터 부산 거제도까지 갔다가 전주 거쳐서 올라왔어요.
올해는 어디를 가야하나 막막하네요.남편이랑 죽고 못살아서 가는거 아니고요. 집에만 있으면 저를 달달 볶아요 어디가자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는 남편하고
매분기마다 10박 여행가요
국내해외 섞어서 가요
둘이서 가면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십박가능한직장좋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매분기 10박요?체력과 열정이 ㄷㄷ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길게말고 고성 묵호 이쪽으로가고싶으네요
최근에 남편이랑 다녀왔는데 너무 고즈넉하니 좋더라구요
근데 여름성수기는 ...사람 많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관광지는 어디 다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