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에서 전철타기위해. 고속터미널역 가려는데 바로옆에 붙어있겠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11시50분까지 강남구청역 도착하면되니깐 갠찮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은근이 아니고 처음가면 난이도 장난 아니에요.ㅎ정신 똑바로 차리고 표지판 잘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헐 어렵나바요ㄷㄷ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복잡해도 이정표 보고 가면 될꺼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차라리 버스 하차해준 곳에 오른쪽 보면 구멍있어요
사람들 그쪽으로 전부 다 나오니 거기로 나와서 지하철로 가는게 빠를걸요? 길도 헤메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