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엄청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9 목록 댓글 9

물리시는분들 회복하셨나요
아침에 손절했단분 있는것같은데
역시주식은 잡주아님 오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텔레콤도 데꾸 가지 ㅜㅜ 속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50에 담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10 넘었네요 도랏~~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무섭 조정도 씨게 올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오늘 넘 대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