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엄청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리시는분들 회복하셨나요아침에 손절했단분 있는것같은데역시주식은 잡주아님 오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텔레콤도 데꾸 가지 ㅜㅜ 속상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50에 담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10 넘었네요 도랏~~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무섭 조정도 씨게 올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오늘 넘 대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