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팔아서 주식하라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29 목록 댓글 14

부자들은 집팔아 주식해서 더 좋아지고

서민들만 곡소리나네.

주식이아닌 코인판이 되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부자들은 집이여러채니 그중 하나 파는거지.
    누가들음 살던집 팔라는줄 알겠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양도세때문에 못팔아요 지난정부때나 가능했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리박 리박 니 박이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주식으로 까려고?
    오늘 이마니 국짐편먹은거 재판했던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 얘네들 목적은 분란 분열 선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