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임대인 천장형 에어컨 구동기 고장일 경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상가임대인입니다
에어컨 고장나서 구동기 교체 해야한다는데
상가주인한테 이야기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