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수익인증 사기치는것들 왜 그런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59 목록 댓글 6

주식방에 거짓말같아요 과거글 보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리딩방이요? 그거 보고 코스닥 산 사람들 망한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리딩방 아니어도 그러던데 정신병자들 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리방방 주식방송 애널들이 자주많이 하는짓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여기도 있는 거 같아요. 허언증 내지는 관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혼자죽기싫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