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수익인증 사기치는것들 왜 그런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식방에 거짓말같아요 과거글 보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리딩방이요? 그거 보고 코스닥 산 사람들 망한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리딩방 아니어도 그러던데 정신병자들 같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리방방 주식방송 애널들이 자주많이 하는짓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여기도 있는 거 같아요. 허언증 내지는 관종?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혼자죽기싫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