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좋은게 있었다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8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거 첨 중국에서 시작된건데 벌써 우리나라까지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정도면 그냥 공부가 의미없어지는날이 올지도..
    키워드 검색 기술만 익혀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제 단순암기과목부터 없어질듯해요
    교육환경, 방법, 내용이 많이 달라질것같네요 sk 최태원회장이 앞으로 사교육없어질거라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