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사용료 17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7 목록 댓글 22

사용량 17m³ 나왔는데 많이 사용한건가요?

4인가족입니다.

온수비는 10만원 나왔어요.

줄여보려고 무진 애쓰는데 10만원 미만으로 

안내려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개인주택이 지역난방이힘들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파트구요. 너무 많이 나오는게 맞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네.이상있는거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3인가족 24정도 써요. 많은 건 아닌듯요. 우리집이 많지 ㅡ.,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4요? 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