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사용료 17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용량 17m³ 나왔는데 많이 사용한건가요?4인가족입니다.온수비는 10만원 나왔어요.줄여보려고 무진 애쓰는데 10만원 미만으로 안내려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개인주택이 지역난방이힘들텐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파트구요. 너무 많이 나오는게 맞는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네.이상있는거 같은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3인가족 24정도 써요. 많은 건 아닌듯요. 우리집이 많지 ㅡ.,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4요?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