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큰게 좋다는데,,,세탁기는 콤보? 타워? 어떤게 나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 목록 댓글 22

최신콤보가   25세탁 20건조기인데

따로 사면  건조기 22키로세트로 살수 있는거같은데요

 

한꺼번에 되는 콤보가 나을까요?

아님 따로따로 되는게 나을까요?

 

콤보는 건조기능이 좀 약하다?는 후기 보고 나니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복받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