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콤보가 25세탁 20건조기인데
따로 사면 건조기 22키로세트로 살수 있는거같은데요
한꺼번에 되는 콤보가 나을까요?
아님 따로따로 되는게 나을까요?
콤보는 건조기능이 좀 약하다?는 후기 보고 나니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최신콤보가 25세탁 20건조기인데
따로 사면 건조기 22키로세트로 살수 있는거같은데요
한꺼번에 되는 콤보가 나을까요?
아님 따로따로 되는게 나을까요?
콤보는 건조기능이 좀 약하다?는 후기 보고 나니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