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다 크고 맞벌이 하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87 목록 댓글 23

아이들 자취하거나 기숙사 생활하거나

부부 둘만 같이 사는 맞벌이 분들?

밥 해드시나요?ㅎㅎ

진짜 애 대학가면서 기숙사 가고 둘이 사는데

정말 집은 이제 잠만 자는곳이에요 

퇴근 후 장봐서 밥 해먹고 치우느니 그냥 둘이 사먹고 들어가는게 

너무 편하고 좋은데

저만 이렇게 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두 매일 밥하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대학생되고나니 일주일에 밥솥1번 쓸때도 있네요 남편도 주로 먹고와서 주말만 밥하는듯요 넘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밥거의안해요. 사먹고 집에가거나 아니면 포장해서 집에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애들 크면 다 그렇지 않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밥하는게 제일 힘들긴 해요. 아침은 샐러드 점심은 화사에서 먹고 저녁은 집밥 외식 섞어가면서..체력 있음 해먹고 아님 사먹고..비슷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내년에 아이 대학 가면 국,찌개, 반찬 안하고 샐러드나, 떡볶이, 김밥(사먹기) 등 진짜 간단히 먹을거예요. 남편에게도 통보해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