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아이들도 외모에 많이 집착하나요? 고딩 딸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3 목록 댓글 17

고2 아인데 엄~청 외모에 집착해요.

매일 자기 이쁘냐 안이쁘냐 묻고 거울보고 못생겼다고 하고 어느날은 오늘 화장이 잘됐네 어쩌고ㅜㅜ

어느정도 이해하는데 너무 저러니까 보기싫고 짜증이 나요.

다른집 아이들은 저때 공부하느라 바빠서 화장 제대로 안하던데 어떻게 된게 매일 게 쌍커풀 테이프에 

가짜 속눈썹에 에휴 ㅜㅜ 맨날 외모타령만 하고 있으니 한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심한거 아닙니다.
    심하다고 생각하고 애한테 모라하면 사이면 틀어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려서 엄청이뻤어요
    그냥 길만 지나도 다 쳐다보고 ㅋ
    그러다 살찜 현재 60키로쯤 나가서
    인물 팍 꺾였는데 여전히 자기 살만빼면 이쁘다생각
    돼지야! 라고 부르는데 움찔도 안해요 속터짐
    대학가면 살빼기로했어요 에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중3 화장하는데 1시간 30분이나 걸려요. 옷,신발,악세사리,가방 등등 엄청 사요. 제가 사주는거지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부모 성향 따라가는 것 같아요. 저나 친정 식구들 외모 신경 하나도 안쓰고 컸는데, 저희 딸도 관심없어요. 시누네 딸은 사춘이 오면서 외모 관심 폭발에 화장하는데, 시누 사춘기때 그랬다 하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리애도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