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인데 좀늦었죠?
학습지처럼 한달전쯤 말씀드리면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이번달까지만 하고싶어서 여쭤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ㅇㄷ 22일을 결제일로 이해했어요
오늘 낼 말하면 돼요
전 27일까지인 수업 낼 그만둔다는 문자넣으려고 해요
수업 많이 남기고 말하니 애가 불편해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라면 한달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는 2주전에는 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오늘 얘기하시면 될것 같아요.
한달전은 수업 잘 안해주실거 같아
좀 빠듯하게 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