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영어학원 그만두기 얼마전 말씀드리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76 목록 댓글 8

22일인데 좀늦었죠?
학습지처럼 한달전쯤 말씀드리면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이번달까지만 하고싶어서 여쭤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ㅇㄷ 22일을 결제일로 이해했어요
    오늘 낼 말하면 돼요
    전 27일까지인 수업 낼 그만둔다는 문자넣으려고 해요
    수업 많이 남기고 말하니 애가 불편해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라면 한달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는 2주전에는 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얘기하시면 될것 같아요.
    한달전은 수업 잘 안해주실거 같아
    좀 빠듯하게 말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