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파트 소방점검 오신분이 여즉 가스렌지 어케 썼냐고 묻네요
가스 차단 닫힘에 불 들어와 있었다며 가스밸브 위 둥근것도 돌아가더니 화력이 엄청 쎄졌네요
가스렌지 오래되서 불이 약한줄 알고 얼마전 새걸로 교체했거든요 가스렌지 새걸로 교체후에는
기분탓인지 정상적인줄 알고 지냈는데 무딘건지
순간 챙피 가스렌지 화력이 엄청 쎄져서 너무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헐 닫힌거면? 불안키지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화력이 약했어요 불이 아예 안켜졌으면 관리소 보다 아마
가스렌지 문제라 생각했을것 같아요
워낙 입주때부터 썼던거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잠겨있는데도 약하게 나왔단 이야기는 잠궈도 약간씩 새고있다는건데 점검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가스누설되면 소리 나더라구요
신랑이 반쯤 열려 있었다고 하네요
건드릴려해서 제가 못건들게 했더니
오늘에서야 자기말이 맞다고 큰소리
가스점검원이 건드리고 저렇게 두고 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