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양배추김치 레시피 아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6

어릴적 고향 친구네에서 먹던 양배추김치가 그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양배추 먹은집 친구는 어디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릴적 친구네 양배추김치 잊을수가 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김치양념이랑 다를게 없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해외에서 먹은거 넘 맛있었음..추억이죠 유학생활중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지역음식인듯...제가 사는 지역엔 팔지도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