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GPT 목소리 진짜 멋있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1

음성에서 breeze 선택요...

딴건 몰겠고 목소리는 진짜...인정

OpenAI 에서 음성에 진짜 투자를 많이 했다네요 역시 

 

제미나이는 너무 기계적이라 안듣게 되고 ㅋ

 

GPT breeze 음성 진짜 멋있어요 살짝 허스키하면서 억양 너무 자연스럽고.

고객센터 같지 않은, 친절함 따위 없는 살짝 시크한  목소리...진짜..멋있음

 

여자 목소리는 클로드 airy 그 음성 진짜 이쁘고요..목소리 자체도 이쁘지만

그보단 억양을 좀 과하게 하는게 동화 같은거 읽기 시키면 진짜 행복함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ㅋㅋ
    내가 챗지피티 시낭송이랑 연기 시켰는데
    국어책 읽어서
    이젠 안시켜요.
    노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