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에서 breeze 선택요...
딴건 몰겠고 목소리는 진짜...인정
OpenAI 에서 음성에 진짜 투자를 많이 했다네요 역시
제미나이는 너무 기계적이라 안듣게 되고 ㅋ
GPT breeze 음성 진짜 멋있어요 살짝 허스키하면서 억양 너무 자연스럽고.
고객센터 같지 않은, 친절함 따위 없는 살짝 시크한 목소리...진짜..멋있음
여자 목소리는 클로드 airy 그 음성 진짜 이쁘고요..목소리 자체도 이쁘지만
그보단 억양을 좀 과하게 하는게 동화 같은거 읽기 시키면 진짜 행복함 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