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주머니 제거 수술 해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0 목록 댓글 5

얼굴에 피지 낭종? 표피 낭종이 생겨서
병원 가서 뺐는데
피지 주머니 제거 수술을 안하면
계속 재발한대요
수술 방법이나 비용이 얼마나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피지낭종 주머니제거
    칼로 째고 꿰매야하니 흉터남아서
    얼굴쪽은 레이저로 해주더라구요
    최근 엄마가 피부과에서 했어요
    레이저로 최대한 노력하긴 했는데
    주머니가 남아있을 수 있어서
    다시 생기면 외과 가서 째는수술 하라고...
    2주정도 지난지라 지켜보는 중

    근처사는 올케
    목에 있던거 자꾸 건들였더니 염증생기고
    며칠사이 호두만큼이나 커지고
    빨갛게 부어올라 외과 같이 가서
    째는 수술했어요
    큰사이즈라 12만원이었어요
    하필 목옆 큰혈관근처라
    위험하다고 마취없이 했는데
    너무 안쓰라서 옆에서 제가 울었네요

    소독하러 한참 이틀한번씩 갔어요
    갈때마다 만원정도 든듯
    3년전쯤 있던일이고 지금은 멀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등에 생겨서 크게 괴롭진 않았으나 이게 더 커진 느낌이라 외과에서 2주전에 제거 수술했어요.
    1cm정도 제거했다고 해요. 봉합술 3번 꿰메고 78.000원 다음부터는 3번정도 드레싱갈때만다 만원. 이제 실밥제거 받으러 가야해요.
    1주일간 샤워 금지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남편 핀홀법으로 등에 난 피지낭종 제거해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수원낭종전문병원에서 핀홀법으로 제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수원사는데 병원어딘가요. 핀홀법은 할만한가요. 저도 가야해서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