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이닉스랑 안맞다 안맞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9 목록 댓글 35

안맞다 안맞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많이 버시긴했네요 그땐 좋았잖아오ㅡ 그럼됬죠 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많이벌어놓고 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 꼴랑 1주 있는거 매도함 팔고 나니 오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걸 팔고나니 오른다고 할 수 있나요?
    최고점에서 판건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 필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