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이닉스랑 안맞다 안맞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10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맞다 안맞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많이 버시긴했네요 그땐 좋았잖아오ㅡ 그럼됬죠 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많이벌어놓고 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 꼴랑 1주 있는거 매도함 팔고 나니 오르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걸 팔고나니 오른다고 할 수 있나요?최고점에서 판건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 필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