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는 볼때마다 느끼는건데..머리를 좀 깎으면 예쁠 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34 목록 댓글 14

숏단발..?

좀 상체에 덩치가 있는데 머리가 기니

더 부해소여요. 얼굴이 이쁘니

이목구비가 확 드러나게 적당한 숏단발이

이쁠거같아요 ㅎ

나만 생각한건가..갑자기 심진화기사보다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살 많이 빠졌죠 홍윤화 신기루 이국주옆에있음 완전 날씬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얼굴은 진짜 예쁜얼굴인데 살이 잘찌는체질인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시험관 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긴머리가 안어울려요
    지저분하고 축축한 더운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숱이없어서 그런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