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는 볼때마다 느끼는건데..머리를 좀 깎으면 예쁠 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3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숏단발..?좀 상체에 덩치가 있는데 머리가 기니더 부해소여요. 얼굴이 이쁘니이목구비가 확 드러나게 적당한 숏단발이이쁠거같아요 ㅎ나만 생각한건가..갑자기 심진화기사보다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살 많이 빠졌죠 홍윤화 신기루 이국주옆에있음 완전 날씬인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얼굴은 진짜 예쁜얼굴인데 살이 잘찌는체질인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시험관 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긴머리가 안어울려요지저분하고 축축한 더운느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숱이없어서 그런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