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3아들 머리 빠진다고 너무 걱정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6 목록 댓글 18

앞머리요 이마가 뒤로 자꾸 물러난다고 

스트레스 넘 받는데 안쓰러워요 

만약에 그렇다하면 어느 병원을 가야되는거에요

지방소도시라 딱히 탈모병원? 같은건 본적이 없거든요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당진에 탈모인의 성지(제일의원) 병원 있나봐요 대기는길지만 효과는 제법 있나봐요 저도 추천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느지역이나 성지는있어요
    근데 부작용도 크니 걱정되네요
    복용을 중단하면 그만큼 다시 빠지구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울아이도 그랬는데. 20살 되면 오라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