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요 이마가 뒤로 자꾸 물러난다고
스트레스 넘 받는데 안쓰러워요
만약에 그렇다하면 어느 병원을 가야되는거에요
지방소도시라 딱히 탈모병원? 같은건 본적이 없거든요
에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당진에 탈모인의 성지(제일의원) 병원 있나봐요 대기는길지만 효과는 제법 있나봐요 저도 추천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어느지역이나 성지는있어요
근데 부작용도 크니 걱정되네요
복용을 중단하면 그만큼 다시 빠지구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울아이도 그랬는데. 20살 되면 오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