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6모 성적 어느정도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46 목록 댓글 15

잘한건지 못한건지.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3333 위로가 아니고 저희애도 비슷한데 저는 겁나 뭐라했어요 앤수생들 들어오면 4도 뜨면 인서울 커녕이져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지금부터 수능공부 열심히 하면 수능때 저 등급 나올수도 있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했네요
    꾸준히 지금처럼 하면 되죠
    저희애도 고2때 그정도 였는데 꾸준히 하니깐 고3 인데도 꾸준히 유지해서 1. 2등급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평범
    인서울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