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건지 못한건지.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3333 위로가 아니고 저희애도 비슷한데 저는 겁나 뭐라했어요 앤수생들 들어오면 4도 뜨면 인서울 커녕이져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지금부터 수능공부 열심히 하면 수능때 저 등급 나올수도 있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잘했네요
꾸준히 지금처럼 하면 되죠
저희애도 고2때 그정도 였는데 꾸준히 하니깐 고3 인데도 꾸준히 유지해서 1. 2등급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평범
인서울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