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머신하고 살찌는 경우도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21 목록 댓글 27

운동 전혀 안하고 살다 딱 하루 단지네 있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30분 한후 그날 저녁 힘들었거든요
그이후 살이 2키로 찌더니 안빠지네요
먹는건 똑같이 먹었는데
저는 운동하믄 살찌는 체질인지 ㅜㅜ
다신 안할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는 20대 때 운동하니까 바로 2키로 늘던데 계속 하면서 식이하니까 빠지긴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담날 바로 2키로 늘었더라구요
    그후 계속 안빠지고 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운동하기싫어서
    변명은
    일시적인것을
    모르지 않으면서

    하나 붙잡고 늘어지기는
    으이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럴리가요 런닝 10년차 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인바디 해보신거에요? 몸무게만 재면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