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혀 안하고 살다 딱 하루 단지네 있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30분 한후 그날 저녁 힘들었거든요
그이후 살이 2키로 찌더니 안빠지네요
먹는건 똑같이 먹었는데
저는 운동하믄 살찌는 체질인지 ㅜㅜ
다신 안할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는 20대 때 운동하니까 바로 2키로 늘던데 계속 하면서 식이하니까 빠지긴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담날 바로 2키로 늘었더라구요
그후 계속 안빠지고 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운동하기싫어서
변명은
일시적인것을
모르지 않으면서
하나 붙잡고 늘어지기는
으이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럴리가요 런닝 10년차 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인바디 해보신거에요? 몸무게만 재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