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자동차 부아앙 소리나게 왜하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4 목록 댓글 6

좀전에 퇴근하는데 횡단보도앞에서 기다리는데 왠차가 신호기다리다 갑자기 부아앙 소리내면서 가는데 동네가 떠나갈거같은소리 차 떠나고도 한참 여운 남듯이 소리가 나네요 너무 시끄럽고 소름끼쳐요 가끔 오토바이도 그런데 자동차가 더심해요 일부러 튜닝해서 그러는거예요? 왜그러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런 소리 나게 타면
    본인이 멋있다고 착각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오도바이고 자동차고 부앙 다다다다다다 이소리나면 벽돌 던지고 싶어요. 울동네에 몇대 돌아다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평소에 어디가서 찍소리도 못하는 것들이 그런 식으로 소리 한번 내보는거죠. 쩍벌남들도 고추 작은 컴플렉스 심한 것들이 그렇게 몸으로 표시하는거라고 하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ㅁㅊㄴ 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멋진줄 알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